본문 바로가기

경제 및 비지니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및 쿠팡 SSG닷컴 무신사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한눈에 보기

반응형

11월 말, 연말이 찾아오면 본격적인 쇼핑 세일 시즌이 찾아옵니다. 바로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2022년에는 11월 25일에 미국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이 시작됩니다. 미국 연중 최대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을 맞이해 국내 주요 브랜드 유통업체들이 관련 행사에 나서고 있습니다. 유통업체의 매출이 11월 및 12월에 몰리는 만큼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을 놓칠수 없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및 블랙프라이데이 유통업체에 대해 한눈에 보기 편하도록 정리해 보겠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일정: 22년 11월 25일(금요일)
-보통 해당일 전후로 약 2주에서 연말까지 진행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은 11월 25일 금요일(미국 현지시간)으로 시작이 됩니다. 우리나라 기준으로 11월 26일 14시부터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에는 마트나 유통업체들이 재고를 털어내는 시점으로 매우 큰폭으로 할인이 들어가는 세일기간입니다.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국내 유통사들도 큰폭의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유통업체

①쿠팡

-11월 27일까지 행사 진행
-나우푸드, 낫싱, 샤오미, 에스티로더 등 다양한 브랜드 대거 참석
-한정수량 할인 판매: 조말론 향수 4만원대, 마샬 스피커 20만원대
-하루 특가 4회 진행: 오전 7시, 오전 11시, 오후 3시, 오후 7시

국내 최대 유통업체인 쿠팡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참여합니다. 11월 27일까지 로켓직구와 로켓배송 직수입 상품을 할인 예정입니다. 나우푸드, 샤오미, 에스티로더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석하고 클리어런스 코너를 통해 젠하이저 이어폰 및 헤드폰 로봇청소기 등의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합니다.

②SSG 닷컴

-11월 27일까지 행사 진행
-지방시, 끌로에, 펜디, 모스키노 등 신상품 할인도 진행
-매일 하루 특가 판매하는 블랙딜 베스트 12 코너

SSG 닷컴은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에 최대 80% 할인행사를 11월 27일까지 진행 예정입니다. 지방시, 끌로에, 펜디, 모스키노 등 유명 브랜드가 참석하고 신상품에 대해서도 할인이 됩니다. 블랙딜 베스트12 코너에서는 에고이스트 블라라벨 라인 몽클레어 막스마라 등 프리미엄 아우터를 최대 68%까지 할인 판매 합니다.

③아마존& 11번가

-11월 23일 ~ 11월 30일 진행
-글로벌 스토어, 해외직구 카테고리 등 수백만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지난해 베스트셀러 품목 및 SNS 인기 상품 등도 할인
-고객 참여 이벤트 총 8천만원 규모

아마존과 협업을 하고 있는 11번가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에 수백만개의 상품 할인이 시작됩니다. 11월 23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 행사를 개최하며 해외직구 카테고리 내 인기 상품 등이 할인 대상이 됩니다. 게이밍 마우스, 헤드셋, 캠핑용품, 화장품 등 베스트셀러를 최대 80% 할인받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

④G마켓, 옥션

-11월 30일까지 진행
-전 상품에 할인 적용 및 일부 품목 최대 50% 할인
-연말 연초 수요가 높은 건강식품 할인 행사

G마켓과 옥션은 11월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이 시작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시즌과 연말 쇼핑 대목을 겨냥하여 전사 규모의 할인 프로모션으로 기획되었으며 특히 연말 연초 수요가 높은 건강식품에 대해서도 큰폭으로 할인행사를 진행을 합니다. 또한 디지털 상품은 A/S가능한 상품들 위주로 구성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 위주로 라인업을 구성하여 할인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⑤무신사

-11월 14일부터 11월 23일까지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 매일 4번 선착순 특가 진행
-패션, 뷰티, 라이프, 등 2000여개 브랜드 상품 최대 80% 할인

무신사에서도 역대급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이 시작되었습니다. 무산시에 입점한 2000여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세일이 진행되며 하루에 4번 매일 한정 수량 오픈되는 선착순 특가 라이브 방송, 라이브 특가, 리미티드 아이템을 랜덤으로 구매하는 블랙박스 특가 등도 함께 행사가 진행됩니다.



그외에도 W컨셉, 컬리, 머스티잇, 오늘의 집등 다양한 유통업체 및 브랜드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이 시작되었습니다. 연말 쇼핑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이라면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에 해당되는 유통업체의 할인행사를 놓치지 마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