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및 비지니스

코리아 넘버원 넷플릭스 예능 정보 유재석 김연경 이광수 총출동

반응형

넷플릭스에서 로컬 노동 버라이어티 코리아 넘버원 예능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코리아 넘버원은 유재석, 이광수, 배구선수 김연경 선수가 함께 출연하여 대한민국의 코리아 넘버원 장인들을 만나 노동 체험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유재석이 출연하기에 반은 먹고 들어가는 예능으로 과연 어떻게 살려낼지 궁금합니다. 지금부터 넷플릭스 코리아 넘버원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리아 넘버원 정보 

①채널: 넷플릭스 

②첫방송: 2022년 11월 25일 금요일 

③출연: 유재석, 이광수, 김연경 

④연출: 정효민 PD, 김인식 PD

 

넷플릭스 코리아 넘버원은 넷플릭스 채널에서 방송되는 프로그램으로 22년 11월 25일 금요일부터 첫방송 될 예정입니다. 유재석,이광수, 김연경이 출연 예정이며 연출은 정효민 PD 및 김인식 PD가 맡을 예정입니다. 

 

■코리아 넘버원 채널 방향

넷플릭스 코리아 넘버원은 대한민국의 다양한 분야의 장인을 찾아가 전통 노동을 체험하고 그날의 넘버원을 차지하기 위한 세사람의 예능을 그린 프로그램입니다. 예고편을 보게 되면 농촌 및 바다를 다니며 다양한 일을 경험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MC 유재석과 최고의 파트너 이광수, 그리고 떠오르는 예능 샛별 배구선수 김연경 선수까지 세사람이 이어갈 예능 케미도 기대가 됩니다. 

 

■코리아 넘버원 MC 유재석의 변신

대한민국 넘버원 MC 유재석은 항상 새로운 변신을 시도합니다. 과거 무한도전에서 유퀴즈로 넘어가며 대박을 만들어 냈고 음악프로그램인 슈가맨에 도전하며 다양한 팬덤을 만들었습니다. 이어서 넷플릭스의 범인은 바로 너를 시작으로 디즈니 플러스 더존과 같은 새로운 예능에 도전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이번 코리아 넘버원 예능은 유재석과 정효민 PD의 두번째 만나는 예능으로 첫번째 예능 슈가맨에 이어 새롭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코리아 넘버원 케미 이광수 

이광수는 영화배우인가? 예능인가? 라고 질문한다면 단연코 대부분의 사람들은 예능인이라고 할 것입니다. 그만큼 이광수가 조연으로 가져오는 예능케미가 엄청난 인기를 끌기 때문입니다. 메인으로 끌고가기에는 역량이 부족하지만, 유재석과 같은 메인 MC 옆에서 조연 역할로 충분한 재미를 보여줄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코리아 넘버원 배구여제 김연경 

 김연경 선수는 그동안 나혼자 산다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재미를 주었습니다. 거침없는 입담과 큰키에서 나오는 케미로 시청자들의 인기를 사로잡았습니다. 이번 코리아 넘버원에서 유재석를 비롯하여 장인 이광수와 재밌는 호홉을 보여줄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특히 첫 고정 예능프로그램으로 유재석과 이광수의 설득으로 출연하게 되었다는데 어떤 재미를 보여줄지 배구 선수에 이어 예능계도 접수할수 있을지 궁금해 집니다. 

김연경 선수가 참여한 의도는 전통문화를 체험하면서 매력을 전한다는 포맷 자체가 새롭고 의미 있다고 생각하여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으며 이광수는 코리아 넘버원이라는 제목답게 대한민국을 알리는 취지로 이루어진 예능이라 참여하게 되었다고 의견을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코리아 넘버원 예능 정보 출연진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