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및 비지니스

겨울 차박하기 좋은곳 차박 성지 나만 알고 싶지만 공개해볼게요

반응형

MZ 세대들의 떠오르는 취미 생활중 하나가 바로 차박입니다. 대중 프로그램 나혼자산다 에서 유명 연예인들이 차박을 떠나면서 별도의 짐을 챙길 필요 없이 차 한대만 갖고 떠나는 여행이 매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눈이오는 겨울에 풍경도 즐기고 야외에서 낭만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이 차박을 많이 떠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막상 차박 여행지를 찾다 보면 시설과 경치와 거리 등 맞아 떨어지는 곳을 찾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지금부터 겨울 차박하기 좋은곳 차박 성지 나만 알고 싶지만 장소 공개해 보겠습니다. 

■겨울 차박하기 좋은곳 

①한강 난지캠핑장 

-주소: 서울 마포구 한강난지로 22 한강시민공원 (우)03900

-예약방법: 매월 15일 PM 2시~ 5시

-일반 캠핑장과 프리 캠핑장으로 나뉘며 100% 서울특별시 공공서비스 예약입니다.

 

서울 마포구 한강변에 있는 난지캠프는 한강을 바라보며 불멍을 즐길 수 있는 핫스팟입니다. 불멍족들을 위한 캠프파이어존도 새롭게 마련되어 있으며 즐거운 불멍구경이 가능합니다. 

②대전 상소오토캠핑장 

-주소: 대전광역시 동구 산내로 748 삼소동

 

 

물안개가 아름다운 대전 상소오토캠핑장입니다. 상소오토캠핑장은 상소동 산림욕장과 대천천 등의 자연과 어우러진 대전의 대표적인 차박하기 좋은곳입니다. 화료 사용이 가능하며 캠프장에서 불멍을 즐기고 주변 산들의 신선한 공기를 마실수 있는 자연과 어울러진 차박하기 좋은곳 입니다. 

③경북 위천수변 테마파크

-주소: 경북 군위군 효령면 간동유원지길 8

 

겨울 차박하기 좋은곳 세번째는 경상북도 군위군 효령면에 위치한 위천수변 테마파크 입니다. 위천수변 테마파크 주변에는 다양한 편의시설 및 부대시설이 갖추고 있어 차박하는 사람들의 편의를 도모할 수 있습니다. 테마공원, 생태연못, 분수대 등이 있어 아이들과 어울리기에도 좋은 장소 입니다. 겨울철 눈이 오면 주변 풍경이 매우 아름답고 개인 카라반과 트레일러도 입장 할 수 있습니다. 

④동강전망자연휴양림

-주소: 강원도 정선군 신동읍 고성리 산17

 

겨울 차박하기 좋은곳 네번째는 강원도 정선군에 위치한 동강전망자연휴양림 입니다. 동강전망자연휴양림은 산 높은 곳에 굽이치는 동강을 바라보며 차박을 즐길수 있는 강원도의 대표적인 차박 성지 입니다. 해발 600M에 위치해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으며 강원도 고산지대에서 느낄수 있는 차갑고 신선한 공기를 맡으며 불멍을 즐길수 있습니다. 캠팡장 부지가 매우 넓어 이동이 매우 편하며 취사장 화장실 샤워실 등의 편의 시설이 매우 잘 갖춰줘 있습니다. 

⑤이보포 캠핑장

-주소: 경기도 여주시 대신면 여양로 1935-177

 

겨울 차박하기 좋은곳 다섯번째는 경기도 여주의 이보포 캠핑장 입니다. 경기도에서 여유로운 차박을 즐기고 싶다면 이보포 캠핑장을 추천 드립니다. 경기도 어디에서든지 접근성이 매우 좋으며 남한강 자전거길과 인접해 있어 차박과 더불어 자전거 하이킹을 동시에 즐길수 있습니다. 또한 부대시설이 매우 깨끗하고 편의시설이 잘 갖춰줘 있어 자전거를 타면서 차박을 동시에 즐길수 있는 경기도 최고의 차박 성지 입니다. 

⑥임진각 평화누리 캠핑장

-주소: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임진각로

 

겨울 차박하기 좋은곳 여섯번째는 경기도 파주에 있는 임진각 평화누리 캠핑장입니다. 평화누리 공원 관광지는 파주에서 손꼽히는 여행지 입니다. 이곳 캠핑장은 부지가 매우 넓고 개인 트레일러도 갖고 들어올수 있어 평소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주말에는 경쟁률이 매우 높아 예약이 어렵지만 주변에 겨울철 임진강의 아름다운 풍경을 볼수 있으며 장산전망대가 있어 주변 볼거리도 매우 풍부합니다. 

 

지금까지 겨울 차박하기 좋은곳 차박 성지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겨울철 가족과 연인과 주변 지인들과 함께 차박 여행을 즐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